Loader
병원소식

[2021.11.24] 무등산생태요양병원 '3주기 인증평가' 실시

작성 : 2021-12-08 13:15:43
작성자 관리자
파일 첨부 -
안녕하세요.
무등산생태요양병원 입니다.
우리 무등산생태요양병원 이 11월 23일(화) ~ 11월 24일(수) 2일간 3주기 인증평가를 실시하였습니다!
보건복지부와 의료기관평가인증원에서 시행하는3주기 인증은 모든 직원분들의 노력으로 무사히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.
무등산생태요양병원의 3주기 인증 종합의견은 아래와 같습니다.

“종합적으로 환자 안전과 직원 안전을 위하여 병원에서는 지속적인 질 향상을 목표로 많은 노력을 하고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또한 평가기간 동안 이사장님, 병원장님 중심으로 모든 병원 가족들이 열정과 노력으로 열심히 준비하신 모습을 병원 곳곳에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.
인증조사 이후에도 안전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환자안전과 의료질 향상을 위해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면 환자와 의료진 모두가 만족하고 한층 더 발전된 안전한 병원이 될 수 있을것입니다. 마지막으로, 인증 내내 열과 성을 다 하여 임해주시고 코로나 19 유행과 같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2일간 수행하느라 고생하신 장호직 이사장님과 김정길 병원장님을 비롯한 전 직원 여러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늘 가정에 평화와 축복이 함께 드시기를 기원합니다.”

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우리 직원 모두가 많은 노력으로 준비해온 3주기 인증!
앞으로도 환자안전과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무등산생태요양병원이 될게요~♡
감사합니다 :)